신세계 백화점 EDI 시스템 홈페이지 주소
EDI SYSTEM LOGIN
FAQ
Q) 기존 EDI 사용자 입니다. 핸드폰 인증처리를 하려고 하는데, 사용자 정보가 불일치 한다는 오류가 뜨네요!
A) 기존 EDI 사용자 이름과 전화번호 정보가 핸드폰 인증하신 정보와 불일치 하기 때문에 발생하는 문제입니다.
해당 경우는 “회원가입” 메뉴로 신규 가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Q) 협력회사 영업대표 입니다. 협력회사 마스터가 어떤 권한인가요?
마스터, 영업, 정산 중에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A) 협력회사 마스터는 회사 행정적인 업무를 총괄하는 기능을 가진 총괄 사용자 입니다.
(계약, 회사정보 및 사원정보 관리) 회사별로 EDI 시스템 총괄 기능을 담당하시는 직무입니다.
계약, 약정 및 하위 사용자의 사용신청 승인을 위해 회사별로 한 명 이상은 꼭 필요한 권한이므로, 협력회사 마스터로 가입 요청드립니다.
Q) 회원 가입 시 회사인증 버튼을 누르면, 하얀창 만 계속 떠있습니다. 어떻게 조치를 하나요?
A) 현재 사용중인 PC 윈도우 버전 업데이트 및 인터넷 브라우저 (인터넷 익스플로러) 업데이트가 필요한 상황인 듯 합니다.
이 외에, 표준 운영이 가능한 크롬 브라우저를 통해 업무를 진행하시는 것도 간단히 해결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크롬 다운로드 위의 링크 참조)
※ 인증서 관련 문의: 1566-0566
Q) 협력회사 마스터로 가입했는데요, 정산, 영업업무를 위해서는 별도로 다시 가입을 해야되나요?
A) 협력회사 마스터는 모든 메뉴에 대한 권한이 있는 사용자입니다.
계약, 영업관리, 점포운영(POP/매대신청 등). 다른 직무로의 재가입은 필요 없습니다.
참고로 모든 개인은 ID를 하나만 가질 수 있습니다.
Q) 신규 가입할 때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담당 바이어 승인이나, SM 승인 처럼 복잡하고 시간이 많이 걸리는 것은 아닌가요?
A) 협력회사 마스터로 가입하게 되면, 회사정보 입력 및 회사 사업자인증 절차만 거치게 되면 자동으로 가입 처리가 됩니다.
영업, 정산, 샵마스터 등 하위 사용자로 가입하게 되면, 신청 시 입력하신 사업자 번호의 협력회사 마스터가 승인처리를 하면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
별도로 신세계 직원의 승인 절차는 없습니다.
Q) 계약관리 메뉴 외에 정산관리나 실적관리 같은 메뉴가 안 열리는데요. 권한이 없는 건가요?
A) 현재는 계약관리 메뉴 외에 프로그램이 열리지 않은 상태이기 때문에, 권한과 상관없이 사용 못하시는 것이 맞습니다.
향후 정확한 업무 적용 스케줄이 확정되면 정확하게 공유하겠습니다.
대략적인 스케줄은 : 1월 중 계약/약정/사용자,회사관리 업무, 2월 중 실적조회 업무, 3월 중 발주/매입/행사광고/파트너센터 등 전체메뉴 오픈 예정
문의 가능시간은 오전 9시 ~ 오후 5시 입니다.
가입관련 문의 1644-2772 연결 후 1번
시스템 에러 문의 02)316-1338 (상담/계약,상품,실적,정산,마스터) / 02)316-1023 (행사/광고,파트너센터)
02) 316-1027 (Fit Partners)
인증서 관련 문의 1566-0566
상담계약 매출 발주 업무 관련 문의
상담계약 : 해당바이어
매출/발주 : 점포 SM/ASM
대금관련 문의
신세계 자금팀
특정 02) 727-1958 직매입 02)727-1959
광주점 062) 360-1066 경방점 02) 2639-1063
충청점 041) 640-6062 대구점 053) 661-1065
신세계몰 02) 371-9826